게임놀이

‘아이언맨 3 (Iron Man 3)’ 모바일 게임과 블루레이 Pre-order

아이언맨 3 (Iron Man 3)
– 모바일 게임과 블루레이 Pre-order

1. 아이언맨 3 모바일 게임

며칠 전 구글 플레이를 검색하다 ‘아이언맨 3 공식 게임’ 발견. (영화 감상도 정리하기 전에 먼저 게임에 대한 포스팅부터라니.) 

게임로프트가 만든 이 게임은 무료로 배포되었다. 게임로프트는 유비소프트(Ubisoft)의 공동 창립자이자 소유주였던 마이클 길레모트(Michel Guillemot)가 설립한 게임 회사로 주로 모바일이나 태블릿용 게임을 제작한다. 유명한 콘솔 게임을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하기도 하고, 영화나 드라마와 관련된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기도 했다.

스토리는 아이언맨 3 이후로, A.I.M.에 맞서 싸운다는 내용. 조작이 어렵지 않고, 레이싱 게임과 비슷하게 전개된다. 차가 달리거나 플레이어가 달리는 대신 아이언맨이 ‘날아간다’는 차이.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 등 여러 언어를 지원한다.


용량이 790MB에 달하는 만큼 그래픽이 뛰어나다. (랙도 좀 있다…) 아이언맨을 좋아한다면 아머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흡족할듯. 안드로이드 폰과 태블릿으로 플레이해봤는데, 폰은 자이로 센서로 이리저리 움직이는 맛이 있고, 태블릿은 그래픽에 감탄하며 플레이를 하는 재미가 있다.




아쉬운 점이라면 수트를 모으고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꽤 많은 비용이 들어간다는 점. 모든 수트(총 18종)를 한번에 개방하는데10만원이 든다. (그래도 갖고 싶다…)  그래도 유혹에 이기지 못하고 결제하기에는 꽤 큰 액수라 당분간은 근면 성실하게 플레이를 하지 않을까.


2. 아마존 블루레이 예약 판매

(북미에는 개봉도 하기 전에) 아마존에 이미 Pre-order 가 떠있었다. 영화를 보고 나오자마자 혹시 하는 마음에 검색했더니, 역시.. 아마존은 나보다 열 걸음은 앞서 나가 있는 것 같다. 어차피 살 거라면 나쁜 조건은 아닌 것 같다. (묶어서 패키지도 나올텐데…)

Iron Man 3 (Two-Disc Blu-ray / DVD + Digital Copy) 


글/ 나는고양이 (http://flyingneko.egloos.com)

포스팅에 사용된 스틸 사진은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관련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 있습니다. , 본문의 내용은 작성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

Copyright © FlyingN

@A Wonder Log·마음대로 날아간 발자취

(http://wonderxlog.flyingn.net/)

 

블로그의 모든 글에 대한 저작권은 © FlyingN (Flyingneko,나는고양이)에 있습니다. 블로그 모든 문구 내용, 이미지의 무단 도용 복제 사용을 금지합니다.

 

공감, 댓글, 링크, 추천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구독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보실 있습니다.

(광고, 무분별한 비방은 임의 삭제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error: Content is protected